휴넷CEO, 김홍신 작가 초청 '조찬 포럼' 개최…"인생 사용 설명서"

머니투데이 박지우 인턴기자 2024.06.27 19:11
글자크기
휴넷(대표 조영탁)은 6월 2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라나스에서 김홍신 작가를 초청해 '휴넷CEO 먼슬리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휴넷CEO, 김홍신 작가 초청 '조찬 포럼' 개최…"인생 사용 설명서"


사진제공=휴넷사진제공=휴넷
김홍신 작가는 참석 CEO를 대상으로 '인생 사용 설명서'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소설가, 정치인, 교수, 방송인인 김홍신 작가는 국내 최초의 밀리언셀러인 <인간시장>을 비롯해 <대발해>, <단한번의 사랑>, <인생사용설명서> 등 작품을 집필했다.



김 작가는 "한국인은 자꾸 정답을 찾으려 한다. 인생은 정답을 찾는 것이 아니라 명답을 찾는 것이다. 우리 모두 잘 놀다가지 않으면 불법이다. 한번 사는 인생 건강하게 신바람 나게 살아야한다. 내가 누구인가를 생각해야 한다. 스스로에게 경탄하라"라고 자신과 인생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휴넷CEO 먼슬리 포럼'은 매월 휴넷CEO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조찬 특강으로, 각 분야 전문가 강의와 회원간 네트워킹이 진행된다.



휴넷CEO는 기업의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하는 C레벨 전용 프로그램으로 '베이직'과 '프리미엄' 멤버십 중 선택할 수 있다. '베이직'은 최고 석학과 전문가들이 쓰는 아티클 '비즈니스 리뷰'와 10분 내외의 핵심 영상 강의 '인사이트 클립'이 매일 새롭게 제공된다.

경영, 리더십, 이노베이션, 트렌드, 인문 등의 분야에서 임원들이 꼭 알아야 할 주제가 다뤄진다. 또한 '프리미엄'은 베이직 서비스에 추가로 매월 1회 필독서 및 조찬 특강이 제공된다. 3개월 마다 휴넷CEO 교수진의 오프라인 강연도 참여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