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 서비스 공급자 전용 사이트 '파트너플레이스' 개설

머니투데이 김승한 기자 2024.06.27 14:10
글자크기
/사진=카카오모빌리티/사진=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는 택시, 대리, 퀵 등 카카오T 서비스 공급자들을 위한 전용 사이트인 '파트너플레이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파트너플레이스는 '함께 달리는 성장 마라톤'이라는 콘셉트 아래, 각 공급자들이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수익 개선 등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마련된 파트너 전용 공간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가입 매뉴얼, 교육 콘텐츠,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소식들을 파트너플레이스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공급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이를 기반으로 파트너로서의 소통을 확대하고, 공급자들의 성장을 위해 '페이스메이커'로서 지원하며 상생하는 관계를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이다.



파트너플레이스는 △파트너로 시작할 결심 △함께 키우는 열정 △목표를 향한 자신감 △지속 가능한 발걸음 4개의 테마에 따라, 서비스 관련 소식들과 각종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파트너 가입' 메뉴는 서비스별 가입 방법, 기본 정책, 자격 요건 등 신규 가입 시 필요한 정보를 담았다. '파트너스토리' 메뉴를 통해서는 앱 사용법, 서비스 이용 가이드, 교통상식이나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등 소식·정보를, '교육 센터' 메뉴에서는 입문, 안전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파트너플레이스 정식 오픈을 맞아 이날 오후 2시부터 내달 10일까지 '사이트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성 힌트를 보고 이름을 맞춘 총 100명을 추첨해 GS편의점 5000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T 택시 기사앱과 픽커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17일에 발표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