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이한끼, 여름 맞이 신메뉴 쫄면 2종 출시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6.26 16:43
글자크기
외식 전문기업 DRP푸드의 한식퓨전요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는 여름 신메뉴 쫄면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DRP푸드 꾸이한끼사진제공=DRP푸드 꾸이한끼


이번 신메뉴는 △매콤새콤한 쫄면 소스에 콩가루를 넣어 고소함까지 가미된 '꾸이매콩(豆)쫄면'과 △살얼음 낀 시원한 육수가 일품인 '냉(冷)물쫄면' 두 가지로 기존에 '꾸이한끼 플러스(PLUS)'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메뉴들을 꾸이한끼 전 매장으로 확대 도입한 것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꾸이한끼의 쫄면 시리즈는 다른 곳에서 찾기 힘든 특별한 맛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이한끼 플러스 매장에서는 이미 첫 출시 당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는데, 일반 꾸이한끼 매장과 배달앱에서도 판매해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이번에 여름 맞이 신메뉴로 전 매장에 도입하게 됐다. '꾸이매콩쫄면'의 판매가는 5,900원이며, '냉물쫄면'은 6,400원으로 책정되어 꾸이한끼 브랜드만의 고집스러운 가성비 정책을 이어간다.

박상민 DRP푸드 대표는 "올 여름에도 외식물가가 내려갈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는데, 고객뿐 아니라 점주들의 부담도 큰 게 사실"이라며 "본사 마진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고객과 점주들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외식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현재 꾸이한끼의 쫄면 시리즈는 전국의 꾸이한끼 매장 및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을 통해서 맛볼 수 있다.

한편 꾸이한끼 플러스는 기존의 꾸이한끼에 여러 가지 특색있는 김밥 및 분식류를 더해 메뉴의 선택권과 다양성을 넓힌 매장으로, 서울 강남역점을 시작으로 성남, 천안, 부산 등 전국으로 빠르게 매장 수를 늘려가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