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외화머니도 '부족금액 자동충전' 된다…하와이 비즈니스석 이벤트도

머니투데이 황예림 기자 2024.06.26 10:06
글자크기
KB국민카드가 KB Pay 외화머니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며 오픈 기념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와 함께 비즈니스 타고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카드KB국민카드가 KB Pay 외화머니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며 오픈 기념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와 함께 비즈니스 타고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 Pay 외화머니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며 오픈 기념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와 함께 비즈니스 타고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단장한 KB Pay 외화머니는 기존 33종에서 41종 통화로 확대해 10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환전가능 통화는 다음달 중 56종으로 추가 확대된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통해 외화머니를 사용하면 해외 가맹점 이용 및 ATM 인출 시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부족금액 자동충전 서비스와 관심환율 알림서비스 및 환율정보 상세차트를 제공해 KB Pay 외화머니를 이용하는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KB Pay 외화머니 서비스는 △외화 환율정보 조회 △외화머니 충전(환전) 및 환급(재환전) △외화머니 거래내역 및 상세내역 조회 △외화머니 보유잔액 및 평가액, 손익 등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부족금액 자동충전 서비스 △관심환율 알림 서비스 △환율정보 상세 차트 서비스를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부족금액 자동충전 서비스를 통해 해외결제 및 해외ATM 인출 시 외화 잔액이 부족해도 외화머니를 매번 충전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이용이 가능하게 됐다. 관심환율 알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자는 관심환율을 설정하고 해당 환율 도달 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 환율정보 상세 차트 서비스를 통해 주·월·년 단위의 환율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KB국민카드는 KB Pay 외화머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16일까지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와 함께 비즈니스 타고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8월16일까지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하와이 노선 비즈니스석 2인(1명) △아이패드 미니 64GB(5명) △5만 KB Pay 머니(100명) △1000원 CU 모바일 쿠폰(1000명)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