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상의 위엄…이정재 "미국서 마스크 써도 알아봐, 식당 서비스도"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6.25 20:30
글자크기
배우 이정재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캡처배우 이정재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캡처


배우 이정재가 해외에서의 인지도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테오'에는 웹 예능 '살롱드립2' 46회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회차에는 이정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상에서 이정재는 "'애콜라이트' 홍보차 뉴욕에 갔다"며 "마스크 쓰고 안경을 써도 알아보시더라. 횡단보도에서 신호 기다리는데 알아보시길래 사진을 찍어드렸다"고 말했다.



배우 이정재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캡처배우 이정재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캡처
MC 장도연은 "해외 식당에서 서비스도 받으셨냐"고 물었고, 이정재는 "메인(음식 서비스)까지는 제가 안 올라갔고, 에피타이저랑 디저트까지는 가능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정재는 2022년 에미상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이는 아시아 배우 최초다.



그는 최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제다이 역으로 출연했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작품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