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피 카페 부산', 부산 영도에 그랜드 오픈

머니투데이 박지우 인턴기자 2024.06.26 16:56
글자크기
네덜란드 작가 딕 브루너(Dick Bruna)의 대표 캐릭터 미피(miffy)를 테마로 한 카페, '미피 카페 부산(miffy cafe Busan)'이 최근 부산 영도에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미피 카페 부산./사진제공=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미피 카페 부산./사진제공=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


부산 영도구 와치로51번길 2에 위치한 미피 카페 부산은 미피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기획되었다. 건물 외벽에서부터 미피의 원작자 딕 브루너의 컬러감을 확인할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200평이 넘는 공간 곳곳에 위치한 미피와 친구들의 조형물은 방문객들로 하여금 미피의 세계에 들어온 듯한 인상을 준다.



미피 카페 부산은 카페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미피 굿즈를 접할 수 있는 굿즈스토어로 구성되었다. 자유롭게 미피 메뉴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1층부터 4층까지 테이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전층 곳곳에 조성된 다양한 포토존 역시 미피 카페 부산의 매력이다. 특히 4층 루프탑은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부산항대교와 오션뷰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부산 영도의 로컬적 특성을 잘 드러내는 공간이다.

미피 카페 부산./사진제공=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미피 카페 부산./사진제공=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
지하 1층에 위치한 미피 굿즈샵에서는 국내외에서 수급한 각양각색의 미피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며, 미피 카페 부산 오리지널 굿즈 컬렉션 역시 추가될 예정이다.



미피 라이선싱을 전개하고 있는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는 "미피 카페 부산을 통해 미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미피 카페가 부산 지역의 로컬 명소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