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수아담, 수아담 선스크린 리뉴얼 출시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4.06.25 17:09
글자크기
뷰티브랜드 수아담(대표 주혜영)은 여름을 맞아 수아담 선스크린을 리뉴얼 재출시 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수아담사진제공=수아담


수아담 선스크린은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사용감이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로 인삼 복합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 피부 노화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끈적임과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눈시림이 없으며 저자극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더 높은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준다.



수아담 선스크린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무기자차 및 유기자차의 장점만 혼합하여 백탁 현상이 없는 혼합자차 선크림이다.

수아담 선스크린은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 등 자외선 차단 성분 7가지를 함유하는 등 기존 수아담 선 스크린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했다고 수아담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에 리뉴얼 후 재출시된 수아담 선스크린은 피부탄력 저하와 기미 주근깨의 원인인 UVA와 UVB 두 가지 자외선을 모두 차단해주는 이중 차단 선크림으로, 인삼씨로 만든 식물성 콜라겐을 비롯하여 녹용, 홍삼, 감초, 생강, 에델바이스, 병풀 추출물 등 13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했다.

수아담 본사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리뉴얼 된 수아담 선스크린은 50ml 용량으로 SPF 50 PA++++로 출시되어 기존 제품보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올린 여름철 데일리 추천 아이템"이라며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으로 돌아온 이번 제품은 리뉴얼 기념으로 현재 공식 온라인 몰에서 20% 할인 판매중인데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주문과 재주문율이 높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