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C커피, 여름 시즌 신메뉴 '여름과일 베스트 3종'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6.25 16:51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지오씨커피(GOC커피)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본연의 맛을 담은 여름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오씨커피(GOC커피) 신제품 여름 음료 3종./사진제공=지오씨커피지오씨커피(GOC커피) 신제품 여름 음료 3종./사진제공=지오씨커피


이번 여름 시즌 신메뉴인 '여름과일 베스트 3종'은 화려하면서도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색감의 음료로 구성됐다. 속이 빨간 수박 대신 노란색 망고빛의 국내산 블랙망고수박을 통째로 갈아 진하고 시원한 여름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골드 수박주스',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라즈베리를 넣어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빨간색 비주얼의 '베리베리 스무디', 여름 대표 과일인 오렌지와 자몽의 시트러스함을 즐길 수 있는 상큼하고 청량한 '오자몽에이드' 등 총 3종이다.



지오씨커피는 저가 커피 시장에서 품질의 고급화를 유지하며 맛의 차별화를 선도하고 있다. 모든 매장이 균일하고 일정한 맛을 낼 수 있도록 상위 7% 스페셜티 생두를 로스팅하여 사용하며, 독특한 수제 크림을 활용한 '시그니처 크림 커피' 4종을 판매하는 등 차별화된 메뉴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전략 덕분에 GOC커피 문정테라타워 직영점은 고객들 사이에서 아인슈페너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안정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카페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브랜드 론칭 1년 만에 통영죽림점과 인천구월점을 연이어 가맹점으로 오픈하는 등 지속적인 가맹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지오씨커피를 전개하는 ㈜올바른에프앤비의 이용 상무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많은 고객분들께 커피의 품질만큼이나 만족도 높은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음료 3종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번 신메뉴가 여름의 무더위를 해소할 수 있는 최고의 메뉴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최상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신메뉴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GOC커피는 지난 6월 12일 예비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무료 창업 설명회를 진행했으며, 이달 26일(수) 오전 11시 올바른에프앤비 본사에서 하반기 창업 트렌드 분석 및 시음형 카페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26일 창업 설명회 참여자에게는 6월 한정 창업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