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마리아노벨라, 서울 곳곳 '핫플' 카페와 이색 협업 진행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6.25 10:24
글자크기
플디 버터바/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플디 버터바/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15,880원 ▲130 +0.83%)이 수입·판매하는 800년 전통의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 (Santa Maria Novella)가 다음달 14일까지 약 3주 간 서울 전역의 인기 카페와 손잡고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 성수와 한남, 압구정 등 곳곳에 숨겨져 있는 핫플 카페를 찾아다니며 '빵지순례'를 즐기는 트렌디한 젊은층을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성수의 대표 핫플이자 소금빵으로 유명한 '로와이드 서울숲점' 플라워카페로 유명한 '까치화방 성수낙낙점' 버터바와 딸기케이크로 디저트 덕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플디 한남점'과 '플디 압구정점' 4개 매장과 협업을 진행한다. 각 매장별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여름 향수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여름 한정판 디저트 및 음료 메뉴를 선보인다. 모든 카페 내에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여름 향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제품 디스플레이존이 마련된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핫플 카페와의 협업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페 콜라보 메뉴를 구매하면 왁스타블렛 정품을 비롯해 산타마리아노벨라 할인 쿠폰과 향수 바이알 등 경품이 걸린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백화점 내 산타마리아노벨라 매장에서 여름 추천 향수 100ml 또는 2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플디 한남점과 압구정점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과 까치화방 성수낙낙점에서 사용 가능한 조각케이크 쿠폰을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