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시부' 김용건, 6일 된 붕어빵 손주 공개 "천사 같아"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6.24 22:11
글자크기
배우 김용건 /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캡처배우 김용건 /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캡처


배우 김용건이 손주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철원 고석정 꽃밭을 찾은 배우 김용건, 김수미, 김혜정이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캡처/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캡처
이날 김혜정은 최근 손주를 얻은 김용건에게 "가족이 느니까 기분이 어떠냐"고 물었다.



김용건은 "이쁘더라"며 "사진을 계속 보게 된다. 엄마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아빠 닮은 것 같기도 하고, 그냥 천사 같다"고 애정을 내비쳤다.

/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캡처/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화면 캡처
그는 김수미와 김혜정에게 손주 사진을 자랑하기도 했다. 김용건은 "이제 6일차"라고 설명했고, 손주 사진을 본 김수미와 김혜정은 "입술과 코가 크다"며 김용건과 닮았다고 말했다.



특히 김혜정이 "큰 인물 되겠다"고 치켜세우자 김용건은 흐뭇한 표정을 지었다.

김용건의 아들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는 2022년 배우 황보라와 결혼했다. 황보라는 지난 5월 득남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