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동부터 조리까지 원터치로'...락앤락 '레인지프라이어' 출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4.06.24 10:15
글자크기
'해동부터 조리까지 원터치로'...락앤락 '레인지프라이어' 출시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 (8,750원 ▼10 -0.11%)이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갖춘 '레인지프라이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레인지프라이어는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간편한 조작법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자레인지로 해동시킨 다음 에어프라이어로 바로 조리할 수있는 멀티 기능을 활용하면 설정 한번으로 두 가지 기능을 연속해 작동시킬 수 있다.



내부는 회전판이 없는 플랫 타입 조리실로 다양한 크기의 식기를 사용할 수 있다. 조리 공간은 22L로 대용량 요리가 가능하다. 세척과 탈취 기능이 포함돼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갖춰 요리를 더욱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방인테리어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멀티 기능이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레인지프라이어' 출시를 기념해 락앤락몰에서 24일부터 2주간 단독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레인지프라이어'에 사용할 수 있는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