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세계 요가의 날 '뮬라 멘토 라이브 클래스' 열어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6.21 22:06
글자크기

요가 전문가 '뮬라 멘토' 5인과 인스타그램 라이브 클래스 실시
6월 21일 오전 9시, 공식 SNS 통해 순차적 진행.. 멘토들 선정한 피크포즈 수련 예정

/사진제공=뮬라웨어/사진제공=뮬라웨어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뮬라 멘토와 함께하는 라이브 클래스를 실시한다.

뮬라웨어는 매월 다양한 주제로 요가 동작을 수련하는 '피크포즈 챌린지'를 비롯해 오프라인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클래스는 6월 21일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중 최초로 SNS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21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클래스별 약 1시간 30분 내외로 총 5개의 클래스가 준비됐다.

이번 클래스는 뮬라 멘토이자 요가 전문 강사 5인이 참여해 '꾸준함과 노력'을 테마로 한 피크포즈를 각 클래스별로 선정하여 진행한다.



힘과 유연성을 동시에 기를 수 있는 '컴업', 머리 서기 동작 '시르사아사나', 한 발로 서서 균형을 잡는 '나타라자아사나', 허리와 척추, 복부를 강화하는 '리버스 워리어', 무지개 자세의 '우르드바다누라' 등 다양한 요가 시퀀스를 수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멘토들은 뮬라웨어의 코어 라인 신제품인 '바운시 X 스트랩 탱크'와 '바운시 립 바이커 쇼츠' 등 다양한 상하의 제품을 착용하고 다채로운 요가 동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뮬라 멘토들의 질의 응답 시간으로 피크포즈 수련 방법 및 클래스별 요가 동작에 대한 Q&A 등 실시간 채팅을 통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라이브 클래스를 기념해 SNS 라이브 알람 설정 후 스토리로 공유한 고객 중 총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사전 질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멘토별 각 5명씩 총 25명을 추첨해 쿨링 소재의 '뮬라웨어 숏 슬리브'를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