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나인테일즈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무신사가 최근 뷰티 시장에서도 빠르게 성장세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젊은층의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빠르게 입점을 진행했다"며 "무신사 뷰티 입점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나인테일즈의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무신사 뷰티를 시작으로 외부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하고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 분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인테일즈는 독자적인 연구와 고품질 성분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서 '효과가 없으면 나인테일즈가 아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고객에게 효과 있는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관계자는 "30초 만에 즉각적인 주름 개선 효과와 장기적 사용시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임상으로 확인된 대표 제품 '어드밴스드 라인 리프트 세럼'의 경우,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효과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나인테일즈 뉴욕타임스퀘어 광고 사진/사진제공=나인테일즈
일본에서는 대형 홈쇼핑사인 숍채널에서 런칭 40분 매진 신화를 기록한 데 이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고, 프랑스에서는 M6 연속 42회 매진을 이어가며 베스트셀러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최근 터키 'Beauty Eurasia 2024'에 참가해 터키 뉴스채널에 '30초만에 주름 리프팅이 가능한 브랜드'로 소개됐고, 미국 'IBS LAS VEGAS 2024'에 참가하는 등 K-BEAUTY로서 세계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해외 박람회, 홈쇼핑 방송 등에서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 '무신사 뷰티'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이 더 쉽게 나인테일즈 제품을 접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