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밍아이엠씨, 양양 웰니스 비치클럽 '고스트비치'와 파트너십 체결

머니투데이 유동주 기자 2024.06.21 15:35
글자크기
양양 하조대 고스트비치.양양 하조대 고스트비치.


통합 마케팅 프로모션 에이전시 허밍아이엠씨가 강원 양양 하조대에 위치한 '고스트비치'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고스트비치는 서프 스쿨을 포함한 비치 레저 공간과 지역 상생을 고려해 만들어진 다양한 먹거리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비스트로 등의 공간을 갖추고 있다. 실내·외에서 다양한 고객 맞춤형 비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허밍아이엠씨는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공간으로 고스트비치를 활용하고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서핑족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면서 고스트비치를 브랜드와의 상생 마케팅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것이다. 특히 주말마다 2030세대를 겨냥해 디제잉 파티를 진행한다.

노정욱 허밍아이엠씨 대표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세계비치발리볼대회를 주관해 성공적으로 운영했던 경험을 살릴 것"이라며 "매력적인 브랜드들을 고스트비치에 유치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장기적으로는 양양군과 강원도의 지리적 특성을 잘 살려 해양레저관광에 대해서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2008년 설립된 허밍아이엠씨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광고 마케팅 에이전시 네트워크인 ICOM의 한국 대표 회원사로서 HP, LG전자, 필립스, 네스프레소, 페덱스, 앤시스, 유니티, 돌레란, 대한피부과학회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사들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맡고 있다. 대한피부과의사회가 주최하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피부과 학술대회 겸 엑스포인 코리아더마를 2023년부터 대행하고 있다. 산업부·중기부 수출바우처 수행기관으로서 국내 기업의 해외 마케팅을 돕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