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학생들, 한국정보기술학회 학술·논문대회서 대거 수상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2024.06.21 15:37
글자크기
국립군산대학교 소프트웨어학전공 학생이 2024년도 한국정보기술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에서 발표하고 있다./사진제공=군산대국립군산대학교 소프트웨어학전공 학생이 2024년도 한국정보기술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에서 발표하고 있다./사진제공=군산대


국립군산대학교는 소프트웨어학전공 학생들이 2024년도 한국정보기술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 및 대학생논문경진대회에서 금상 2편과 은상 3편, 동상 16편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수상 논문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지원하는 SW중심대학사업 산학협력프로젝트의 성과물이다. 강성준 학생과 소훈 학생(지도교수 정현준)이 금상을 수상했고, 김재엽(지도교수 이석훈), 신정희, 이재훈(지도교수 손창환) 학생이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학술대회에서는 소프트웨어학전공 교수들의 지도하에 각 연구실에 소속된 학생들이 직접 발표를 진행했다.

군산대는 학생과 산업체 수요에 부합하는 인재양성, 지역 발전을 견인할 글로컬대학으로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학사구조개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역 내 SW인재양성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컴퓨터소프트웨어특성화대학을 신설하고 올해부터 컴퓨터소프트웨어 단과대학을 모집단위로 신입생을 모집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