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두 회사는 단순한 서비스 제공을 넘어 상호 협력으로 업무 자원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상호 이익을 증진시키고, 공동사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다. 양사 IP 활용을 통한 플랫폼 사업 및 콘텐츠 연계, 커뮤니티 이벤트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협업 등이 주요 협력 내용으로 포함되어 있다.
제프는 이미 CU, 이디야커피, 도미노피자, 롯데멤버스, 에스알(SR), 킥고잉, 조이시티, 소노인터내셔널, 이브릿지, 카앤피플, X-Ticket 등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프는 1월 초부터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픈베타서비스(OBT)를 진행하고 있으며, 반기 정식 서비스 런칭인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OBT의 제한적인 콘텐츠에도 불구하고 사용자 재접속률 70%라는 높은 재방문율을 보이는 만큼,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그랜드 오픈 이후의 유의미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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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프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제프월드에서 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에게 메타버스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 제휴를 지속 추진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완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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