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킹 커피, 여름 시즌 메뉴 '리얼 트로피컬' 망고 음료 2종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6.21 17:02
글자크기
탐앤탐스에서 출범한 '메타킹 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망고를 활용한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메타킹 ‘리얼 트로피칼 망고’ 음료 2종./사진제공=메타킹 커피메타킹 ‘리얼 트로피칼 망고’ 음료 2종./사진제공=메타킹 커피


△'리얼 망고 주스'는 망고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싱그러운 매력을 살렸다. 특히 실제 망고 과육을 사용하여 망고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리얼 망고 스무디'는 여름날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음료이다. 망고 자체의 단맛을 살린 동시에 시원한 얼음 알갱이가 씹힌다. 최근, 소비자들의 대용량 제품 선호 트렌드에 따라, 두 음료 모두 24oz 사이즈로 제공된다.



동남아 대표 과일인 망고에는 비타민A, 비타민C뿐 아니라 칼륨, 루테인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지니고 있다. 또한 높은 당도를 지닌 과일인만큼 기력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메타킹 커피의 리얼 트로피컬 2종은 뜨거운 여름철, 높은 습도로 지친 기운을 북돋아줄 음료로 기대된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이번 신메뉴를 통해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음료 개발에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