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모모와 '2024 가을/겨울 옐로우 컬렉션' 캠페인 공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6.20 23:50
글자크기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브랜드 엠버서더 트와이스 모모와 2024 가을/겨울 옐로우 컬렉션 비주얼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테마는 '어반 윈터'로 웻 코팅, 립 테일러링과 독특한 실루엣 같은 디테일에 치중하면서도, 경량성, 활동성 등 편안한 도시 라이프를 위한 필수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다.

비주얼은 모모의 강인함과 우아함의 대비를 서로 다른 소재의 레이어링과 예상 밖의 컬러 조합 등 독특한 스타일링을 통해 표현한다. 비주얼의 현대적인 분위기 속 모모의 쿨한 표정은 기존 아티스트로서의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다양한 자기 표현을 추구하는 오니츠카타이거 컬렉션의 잠재력을 보여준다.



캠페인 촬영을 진행한 엠버서더 모모는 이번 컬렉션에 대해 "오니츠카타이거만의 느낌이 가득하다. 타이트한 핏이 인상적이었고,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옷이 많아서 평소에도 너무 입고 싶다."며, "이번 촬영 결과물이 너무 기대된다."고 전했다.

오니츠카타이거의 2024 가을/겨울 옐로우 컬렉션 캠페인의 이미지와 영상은 6월 20일부터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며, 비하인드 영상은 인스타그램에서, 익스클루시브 영상은 틱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