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대로에 오픈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6.20 23:42
글자크기

유동인구 많은 강남대로 중심 상권 위치, 고객과 접점 강화

/사진제공=스와치(Swatch)/사진제공=스와치(Swatch)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서울 강남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한다.

스와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스와치가 추구하는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 철학이 우드 장식의 외관과 컬러풀한 색감의 내부 인테리어 곳곳에 담겨있다.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대로 중심 상권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총 2층 규모로 1층에는 오메가와 스와치의 협업으로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Bioceramic MoonSwatch)' 컬렉션을 전시한다.

특히 일부 매장에서 한정적으로 판매했던 '오스트리치 레더 스트랩(Ostrich Leather Straps)'이 적용된 문스와치 모델도 처음 선보인다. 스와치는 이번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나만의 포토존 만들기를 비롯해 스와치 한정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는 포토부스를 체험할 수 있다. 모든 미션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와치만의 매력이 담긴 토트백과 우산, 카드 케이스 등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