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20기 영자, '최커' 상철 아닌 광수와 현실 연애 중…결혼 언급도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6.20 11:13
글자크기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해 현실 커플이 된 광수(가명)와 영자(가명) /사진=20기 광수 인스타그램 캡처'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해 현실 커플이 된 광수(가명)와 영자(가명) /사진=20기 광수 인스타그램 캡처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했던 영자(가명)가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됐던 상철(가명)이 아닌 광수(가명)와 현실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20일 SBS Plus·ENA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 종영을 맞아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20기 출연진 전원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앞서 '나는 솔로' 20기에서는 영철(가명)-영숙(가명), 영호(가명)-정숙(가명), 상철-영자, 영식(가명)-현숙(가명)이 최종 커플이 된 바 있다.

그러나 네 쌍 중 현실 커플은 정숙과 영호뿐이었다. 영자는 "방송에서 (상철과) 서로 최종 선택을 한 후 그 뒤로 몇 번 만났지만 연인 관계로 발전하진 않았다"고 고백했다.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해 현실 커플이 된 광수(가명)와 영자(가명) /사진=20기 영자 인스타그램 캡처'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해 현실 커플이 된 광수(가명)와 영자(가명) /사진=20기 영자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상철과 영자는 모두 현재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영자는 '나는 솔로' 20기에 함께 출연했던 광수와 현실 커플이 돼 놀라움을 안겼다.

광수는 "영자님과 연애한 지 120일"이라며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자와 함께 데이트를 즐긴 사진을 올렸다.

광수는 영자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면서도 "아직 양가 부모님을 만나 뵙지 못해서 시기상조인 것 같다. 부모님을 서로 뵙고 기회가 되면 결혼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