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폭염시즌, 깨끗한 피부 관리 돕는 뷰티 제품 주목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6.20 16:58
글자크기
전국적으로 연일 한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축축 처지는 더위에도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관리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여름철에는 강한 햇볕에 피부가 쉽게 달아오르고 피지 분비도 활발해진다. 피부 온도가 높으면 예민해지기 쉽고 노화가 상대적으로 빨리 찾아온다. 여름철 폭염에 깨끗한 피부 관리를 돕는 뷰티 제품에 주목하자.

사진제공=각 해당 브랜드사사진제공=각 해당 브랜드사


수아담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
여름철 외출 후 피부가 뜨겁게 달아오르거나 운동 후 얼굴에 열감이 느껴질 때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철 피부 쿨링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아담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는 유해환경과 열 노화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쿨링감을 선사하면서 피부 온도를 낮춘다. 병풀 잎 추출물 16,000ppm과 병풀 추출물 500,000ppm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빠른 피부 진정을 제공한다.



수아담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는 투명한 젤 텍스처의 수분 마스크로, 피부에 바르는 즉시 병풀 원물이 녹으면서 흡수된다. 추출이나 분말 과정을 거치지 않은 병풀을 그대로 담아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자기 전 기초화장품 마무리 단계에 바르면 수면을 취하는 동안 수분 증발로 인해 푸석해질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수아담 관계자는 "누팡 타이거리프 슬리핑마스크는 바르는 즉시 쿨링감을 제공하며 잠 자는 동안 유효성분이 흡수돼 수분 공급 및 진정에 도움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름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데카 프라임'
동국제약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한 홈케어로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을 선보이고 있다. '마데카 프라임'은 지난해 동국제약이 55년 피부과학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선보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라인으로, 빠르고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고 원하는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데카 프라임'은 기기 하나로 3가지 멀티 스킨케어를 누릴 수 있는 데일리 뷰티 디바이스다. ▲브라이트닝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 총 3가지 모드를 제공하며, 부스팅 앰플과 함께 사용시 3중 모공 케어, 피부 투명도(맑기) 개선, 피부결, 각질 개선, 12층 피부 층별 보습 개선, 센텔리안24 갈바닉 기기 사용 대비 피부 흡수 깊이, 속도 238% 개선, 손 흡수 대비 흡수도, 흡수 깊이, 속도 327%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