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 코카-콜라사
'워터밤 서울 2024'는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이다. 스프라이트는 매년 '워터밤 서울 2024'에 후원사로 참여하며 참가자들에게 쿨하고 상쾌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왔다.
이번 '워터밤 서울 2024'에는 초호화 라인업의 퍼포먼스와 더불어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참여형 이벤트가 예고돼 있다. 메인 스프라이트 존에는 자이언트 스프라이트 캔을 배치해 시원한 물줄기를 쏟아 냄으로써 무대 앞에서의 생생한 경험이 극대화되도록 할 계획이다.
다양한 F&B존도 눈여겨볼 만하다. 스프라이트는 참가자들이 더위를 상쾌하게 날릴 수 있도록 스프라이트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여러 메뉴의 F&B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도 스프라이트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을 통해 스프라이트만의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워터밤 서울·부산 2024'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다이나믹한 프로그램과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스프라이트 샤워로 잊을 수 없는 상쾌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각 인기 뉴스
한편, 스프라이트는 뜨거운 더위를 쿨하게 식혀줄 모델로 차은우에 이어 권은비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써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