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테디 신뢰"...더블랙레이블 매니지먼트 계약 [공식]

머니투데이 이경호 기자 ize 기자 2024.06.18 16:04
글자크기
블랙핑크의 로제./사진=스타뉴스 DB블랙핑크의 로제./사진=스타뉴스 DB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제니, 로제, 리사)의 로제가 프로듀서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18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입장을 통해 로제와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더블랙레이블은 "오랜 시간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로서 호흡을 맞춰온 테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 로제가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로제는 새로운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준비 중이며, 앞으로 글로벌 음반사와 함께 전 세계에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고 전했다.



더블렉레이블은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지닌 로제와 아티스트의 자유로운 활동을 추구하는 더블랙레이블이 만나 보여드릴 최고의 시너지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했다.

끝으로 "당사는 앞으로도 로제가 더욱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고 했다.

로제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더블랙레이블에는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박보검, 이종원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해 12월 기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과 관련해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그러나 멤버들은 개인 활동에 있어서는 독자 노선을 선택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