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딥다이브](https://thumb.mt.co.kr/06/2024/06/2024061810075919437_1.jpg/dims/optimize/)
업체 측은 "베리시는 주체적이고 매력적인 이미지로 개성 있는 활동을 펼치는 청하의 아티스트적 면모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뮤즈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특히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청하는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유아 왓 유 필'(You are what you feel) 메시지를 전하며 베리시와 함께하는 일상 속 좋은 느낌이 모여 좋은 나를 만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이와 함께 모든 상품에 추가 할인 코드를 적용할 수 있고 여름 상품을 구매하면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VIP·VVIP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적립금을 두 배로 지급하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기간 내 모든 구매 건에 무료 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베리시 관계자는 "청하와 베리시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아 긍정적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브랜드 첫 캠페인인 만큼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