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버블, 100% 베이킹소다 캡슐세탁세제로 CJ온스타일 홈쇼핑 첫 런칭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6.18 07:03
글자크기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슈가버블이 '원샷 베이킹소다 캡슐세탁세제'를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최초로 런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슈가버블의 '베이킹소다 100% 캡슐세탁세제'는 세탁, 탈취, 표백, 섬유유연, 세정의 5가지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며, 베이킹소다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0% 강화된 세척력과 7종의 강력한 효소가 더해져 생활 오염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섬유 케어 성분이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제공=슈가버블사진제공=슈가버블


슈가버블은 알러지 유발 물질이 없는 포근한 코튼향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세탁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코튼향은 슈가버블 향 연구소의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최상위 등급의 프리미엄 향으로, 호불호 없는 상쾌하고 부드러운 향기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간편한 세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베이킹소다 100% 캡슐세탁세제'를 통해 세제 정량 투입의 어려움과 무거운 용기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했다"며,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하여 홍보에 주력한 결과,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CJ온스타일에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방송은 6월 20일 오후 1시 35분부터 진행되며,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