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막 찍어도 마네킹 비율…출시도 안 된 신상 '완벽 소화'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4.06.17 12:46
글자크기
모델 출신 배우 변우석이 런웨이 모델 같은 패션 소화력을 뽐냈다. /사진=변우석 인스타그램모델 출신 배우 변우석이 런웨이 모델 같은 패션 소화력을 뽐냈다. /사진=변우석 인스타그램


배우 변우석이 마네킹 비율 비주얼을 뽐냈다.

17일 변우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변우석은 이날(16일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025 S/S 컬렉션 쇼에 참석한 모습이다.



배우 변우석(왼쪽) /사진=변우석 인스타그램, 프라다배우 변우석(왼쪽) /사진=변우석 인스타그램, 프라다
흰색 셔츠에 네이비 크롭 니트와 팬츠를 매치한 변우석은 굽이 낮은 구두를 신고도 긴 다리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해외 모델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인형 같은 비율을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변우석이 착용한 착장은 '프라다' 2024 FW 컬렉션 의상이다. 런웨이 모델 룩을 그대로 입었다.



사진을 본 팬들은 "비주얼 미쳤다" "국보로 지정해야 할 듯" "당장 프라다 쇼 서도 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우 변우석이 지난 1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는 모습. /사진=임성균 기자, 프라다배우 변우석이 지난 1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는 모습. /사진=임성균 기자, 프라다
앞서 변우석은 지난 13일 밀라노로 출국하면서도 멋스러운 프라다 의상을 선보인 바 있다. 니트 슬리브리스에 반소매 셔츠와 와이드 데님을 입은 변우석은 훤칠한 키로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자랑했다.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약칭 '선업튀')로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변우석은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한 대만 팬 미팅을 시작으로 태국 방콕, 홍콩, 서울 등에서 첫 단독 팬 미팅 투어 '2024 변우석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서머 레터'를 전개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