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은 지난해 컬쳐 라이프 플랫폼 '원픽컬쳐'를 오픈하고 '원픽티켓' 기능을 도입하여 문화 마케팅을 강화했다.
컬쳐위크는 CJ ONE이 3000만 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영화 관람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 주간 이벤트로 올해 새롭게 선보인 문화 마케팅 서비스이다.
원픽티켓은 CJ ONE 회원에게 등급별로 매월 1~2장이 제공되며, 제휴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회원들은 보유한 티켓을 사용해 문화 이벤트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거나 무료 초대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CJ ONE 간편 결제 서비스 CJ PAY를 활용한 CGV 영화 관람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7일부터 CJ PAY를 활용해 CGV 영화를 예매하면 8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CJ ONE은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에 걸맞게 2018년부터 다양한 전시, 공연, 미술관 등과 제휴를 맺고 회원들에게 할인 및 무료 관람 기회같이 일상 속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누적 50건의 문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20만 명 이상의 회원들이 참여할 정도로 호응도가 높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CJ ONE은 회원들이 일상 속에서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원픽컬쳐를 통해 문화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문화 카테고리 확장과 다양한 제휴처 확보를 통해 CJ ONE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