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T다이내믹스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학술대회 참가

머니투데이 경남=노수윤 기자 2024.06.13 13:40
글자크기

'경전차용 무인 자동장전…' 등 기술논문 14편 발표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에 참여한 서영석 책임연구원(가운데) 등 SNT다이내믹스 연구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NT다이내믹스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에 참여한 서영석 책임연구원(가운데) 등 SNT다이내믹스 연구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NT다이내믹스


SNT다이내믹스가 지난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에 참가했다.

대회는 군사과학기술에 관한 학문연구와 국내외 관련 기관 간 학술 교류로 국방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가 매년 개최하는 국방과학 학술대회다.



SNT다이내믹스는 이번 종합학술대회에 기술논문 14편을 발표했다. 서영석 책임연구원이 주저자로 발표한 '경전차용 무인 자동장전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논문은 미래전(戰) 게임체인저로 주목받는 유무인 복합체계(MUMT)의 핵심기술로 평가받았다.

SNT다이내믹스는 2018년부터 지금까지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에 기술논문을 발표했다. 매년 발표하는 기술논문의 수를 늘려 연구원이 엔지니어링 기술 역량 한계에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게 하고 있다.



김종도 SNT다이내믹스 기술연구소장은 "방위산업 엔지니어링 기술 역량을 지속적으로 향상해 연구개발과 기술마케팅 중심의 글로벌 TOP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혁신하며 지속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