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꿀 수박 음료' 여름 전략상품으로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6.13 17:17
글자크기
커피베이는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음료인 '꿀 수박 스무벨라'를 지난해에 이어 재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올해는 '꿀 수박 주스'를 함께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커피베이 꿀 수박 음료 2종/사진제공=커피베이커피베이 꿀 수박 음료 2종/사진제공=커피베이


건강과 맛을 함께 챙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이어짐에 따라, 커피베이는 과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과일 음료 라인을 확대했다. '꿀 수박 음료 2종'은 수박과 꿀의 건강한 단 맛을 그대로 담은 음료로,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올해 처음 출시한 '꿀 수박 주스'는 수박 특유의 진한 당도를 맛볼 수 있어, 과즙의 달콤함을 느끼고 싶은 사람에게 제격이다. 또한 매년 여름 꾸준히 인기 있었던 '꿀 수박 스무벨라'는 얼음과 수박을 함께 갈아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 수박의 씹는 맛을 느끼고 싶은 사람이 먹기 좋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인 7월에 '꿀 수박 스무벨라'를 출시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5월에 '꿀 수박 주스'와 대용량 음료에 대한 수요에 맞춰 '1L 수박 주스'를 함께 출시했다.



또한 지난해 대비 상승한 수박 가격에 구매를 꺼리는 소비자들과 소(小) 품종 수박을 찾는 1·2인 가구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수박의 달콤하고 시원한 과즙을 그대로 즐길 수 있고 간편하게 수박을 먹을 수 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매년 여름 시즌 '꿀 수박 스무벨라'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있어, 올해는 '꿀 수박 주스'로 함께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무더운 여름, 달달하고 시원한 '꿀 수박 음료 2종'으로 수분 충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