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걸그룹 스테이씨 첫 정규앨범 단독 판매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4.06.11 11:17
글자크기
이마트24에서 걸그룹 '스테이씨' 음반 사전예약 판매한다. /사진제공=이마트24이마트24에서 걸그룹 '스테이씨' 음반 사전예약 판매한다.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다음달 7일까지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첫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전국의 이마트24 매장에서 결제하고, 배송지 주소를 남기면 7월 1일부터 상품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앨범은 일반형, 플랫폼형 두 가지 유형으로 판매한다. 일반형(2만2400원)은 CD와 함께 북클릿(Booklet, 소책자), 포토카드(개인/유닛), 엽서, 룸카드, 시향지, 스티커 등으로 구성했다. 플랫폼형(1만6500원)은 CD, 미니카드, 포토카드, 스티커 등이 포함돼 있다.

이마트24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앨범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테이씨의 단독 포토카드 1종(6종 중 랜덤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스테이씨의 정규앨범을 판매로 국내 팬들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

김상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가 점차 줄어드는 상황에서 전국에 있는 편의점이 그 역할을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편의점 주고객층과 아이돌 팬층이 많은 부분 일치하기 때문에 유통사와 엔터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편 스테이씨(STAYC)는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 등으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이다. '테디베어(Teddy Bear)', '버블(Bubble)' 등을 잇따라 히트시킨 스테이씨는 최근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아시아를 넘어, 북미 및 유럽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