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치면 소고기 회식 쏜다! 대한탁구협회-한양화로 후원 협약

스타뉴스 김동윤 기자 2024.06.10 15:57
글자크기
대한탁구협회 유승민 회장(오른쪽)과 한양화로 신연수 대표이사가 10일 서울 올림픽회관에서 열린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대한탁구협회 제공대한탁구협회 유승민 회장(오른쪽)과 한양화로 신연수 대표이사가 10일 서울 올림픽회관에서 열린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대한탁구협회 제공


대한탁구협회가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한양화로와 탁구 저변 확대를 위해 손을 잡았다.

대한탁구협회는 10일 "협회는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한양화로'와 탁구 동호인을 위한 협업을 약속했다. 양측은 이날 오전 10시 서울 올림픽회관에서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에는 대한탁구협회 유승민 회장(IOC위원)과 한양화로 신연수 대표이사가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양화로는 탁구를 즐기는 동호인들에게 한양화로 이용권 제공, 방문 할인 등 다양한 후원을 하게 된다.



탁구를 즐기는 동호인들에게 탁구를 통해 더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고, 아울러 보다 폭넓게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자 고심하던 유승민 탁구
협회장이 적극 추진해 협업이 성사됐다.

신연수 한양화로 대표는 "탁구는 한 포인트 한 포인트 공을 주고받다 보면 재미는 물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 스포츠다. 신선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분 한 분 소중하게 음식을 대접하고자 하는 한양화로의 모토가 탁구를 참 많이 닮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많은 탁구인께 한양화로를 소개할 수 있는 이번 후원이 더 특별하고 기대가 크다. 탁구인들께서 운동 후 한양화로에서 부담없이 소고기 화로구이를 즐기시며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다면 큰 기쁨이겠다"고 협약을 맺은 소감을 전했다.



유승민 탁구협회장도 "한양화로에서 지인들과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진 경험을 살려 신 대표께 협업을 제안 드렸다. 갑작스런 제안에도 흔쾌히 통 큰 후원을 해주시기로 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탁구 동호인들이 일상에서 탁구로 건강과 행복을 찾고 나아가 탁구를 통해 더 많은 경험과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언제나 고심하고 있다. 사소할 수 있지만 좋은 회식 장소를 마련해 드리는 것으로 탁구인들과 행복한 하루하루를 함께하고 싶었다.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탁구와 접목한 다양한 경험들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발로 뛰고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