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유럽 의료전문가 350명에 보툴렉스 시술법 소개…"호응 좋았다"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4.06.10 09:10
글자크기
휴젤은 최근 유럽 조지아에서 의료전문가 350명을 초청해 '보툴렉스 워크숍'을 진행했다. 사진은 행사 당일 현장 모습. /사진제공=휴젤휴젤은 최근 유럽 조지아에서 의료전문가 350명을 초청해 '보툴렉스 워크숍'을 진행했다. 사진은 행사 당일 현장 모습. /사진제공=휴젤


휴젤 (225,500원 ▲1,500 +0.67%)은 최근 유럽 조지아에서 현지 미용·성형 의료전문가(HCPs) 350명을 대상으로 '보툴렉스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보툴렉스와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웰에이징(Well-Aging)'을 주제로 진행됐다. 주로 조지아의 현지 피부과 및 성형외과 전문의를 포함한 의료전문가가 참석했다.



발표자로 나선 독일 모리 클리닉스(MoryClinics GmbH) 소속 성형외과 전문의 베잔 술타니(Dr. Bejan Sultani)는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보툴렉스의 특장점 및 안전성을 소개했다. 미간과 눈가 주름 등 얼굴 부위별 시술 노하우에 대해 공유했다.

이론 강의 뒤 보툴렉스와 휴젤의 HA필러 리볼렉스(국내명 더채움)를 활용한 풀페이스 시술법에 대한 실시간 시연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발표자의 시술을 참관하며 시술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또 직접 실습을 통해 배울 수 있는 세미나 시간도 제공됐다. 참석자들은 직접 보툴렉스를 사용해 미간 및 눈가 주름 개선 시술을 진행하며 시술법과 사용 노하우를 익혔다. 발표자의 직접적인 피드백까지 이어져 참석자들이 크게 호응했다.

휴젤 관계자는 "미국 FDA(식품의약국)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8년 연속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보툴렉스의 우수성을 조지아 의료전문가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 워크숍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럽 시장에서 보툴렉스의 입지를 확대하는 동시에 의료진과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학술 콘텐츠 제공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