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일본 골프투어전문 '쿠웰', 인티비아이템 제휴 마일리지 서비스 론칭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6.10 16:52
글자크기
베트남 일본 골프투어전문 '쿠웰'이 인티비아이템 참여 브랜드와 참여 마케터를 대상으로 마일리지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쿠웰사진제공=쿠웰


쿠웰은 베트남 일본 싱가포르 등 대표적인 골프 리조트 대표, 운영본부장 그리고 5성급 호텔 매니저로 수년간의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운영, 골퍼들에게 선별된 코스를 추천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시즌별 집단지성 추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글로벌 골프투어전문 플랫폼 기업이다.



쿠웰은 글로벌 골프투어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싱가포르 아마존 웹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서비스를 목표로 베트남, 일본 현지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캐나다 등 전문가들로 맺어진 네트워크를 통해 골프리조트와 다이렉트 상품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PGA 프로들로 구성된 운영 지원팀은 7년 넘은 현지 경험을 토대로 한국 프로 골퍼와 연예인, 예능 프로그램을 로컬 현지에 유치 운영하고 수년간에 걸쳐 동계 전지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해 옴으로써 로컬에서 업계 영향력을 더해가고 있다.



쿠웰골프투어 대표 JASIL KOO는 "베트남 다수의 골프장 운영 대표와 골프리조트의 채널을 다이렉트로 운영하고 있으며 시즌별, 계절별 골퍼들에게 최고급 서비스를 목표로 골퍼 관계자 집단지성을 모은 결과들만을 엄선해 골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티비아이템은 지난 5월 베트남 북부 하이증 치린(Chi Linh) 스타 골프클럽에서 쿠웰 대표와 협약을 체결하고 팸투어(FAM Tour), 마이스(MICE) 매칭, 국내외 골프 기업 입점을 통한 베트남 일본 골프 리조트 연계 마케팅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인티비아이템 참여 브랜드와 참여 마케터 대상으로 마일리지 서비스를 론칭 제공한다.

한편 쿠웰과 인티비아이템 협약을 진행한 베트남 북부 하이증 치린((Chi Linh) 스타 골프 & 컨트리 클럽은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장 중의 하나로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마운틴뷰, 레이크뷰 등 다양한 코스뷰를 자랑하는 27홀의 골프장이다. 골프장 주변에는 오래된 사찰과 전통 문화재들이 많아 베트남 정부에서 최근 관광도시로 재개발 중이다.


철저한 코스 관리뿐만 아니라 순백색의 모래 벙커, 넓은 자연 호수와 언덕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베트남 최고의 골프장으로 쿠웰과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