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 레몬 슬라이스와 주스 '리얼 레몬 하이볼 生' 론칭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6.05 16:32
글자크기

과일 넣은 하이볼 시장, 저도수 소비 트렌드 반영한 발 빠른 대응... 알코올 4%의 편안한 음용감

/사진제공=카브루(KABREW)/사진제공=카브루(KABREW)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리얼 레몬 슬라이스와 리얼 레몬 주스를 넣은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을 론칭한다.

카브루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리얼 레몬 슬라이스'와 '리얼 레몬 주스'를 넣어 레몬의 상큼함이 생생하게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부담없이 즐기는 술 문화'와 '저도주' 소비로 대변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주목해 부담 없고 편안한 음용감을 제공하는 도수 4도의 355ml 소용량으로 기획됐다.

또한 지난해 일본 아사히맥주가 큰 인기를 끌었던 풀 오픈탭을 적용해 뚜껑을 열면 풍성한 탄산과 함께 리얼 레몬 슬라이스가 떠올라 눈과 입 모두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카브루는 수제맥주 제조사로서 '양조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더하기 위해 레시피 개발에도 공을 들였다.

시중 대부분의 하이볼 제품이 주정을 물로 희석하는 방식으로 생산되는데 반해, 이 제품은 카브루 브루어리에서 직접 양조한 원주를 기반으로 적절한 밸런스의 부재료들을 넣어 맛과 향을 구현해 낸 것이 타 경쟁제품과 구분되는 큰 특징이다.

카브루 관계자는 "일본처럼 국내에도 다양한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면서 "카브루는 자체 기술력 및 맛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 출시된 제품 대비 상품성을 크게 개선해,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가 쉽게 접근하고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카브루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이마트 24와 세븐일레븐에 출시되어, 마트와 SSM으로도 채널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