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지방·열량 전부 없앤 요구르트…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ZERO'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4.06.04 10:13
글자크기
/사진제공=매일유업/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매일 바이오 ZERO'를 출시했다.

매일 바이오 ZERO는 당과 지방, 열량이 모두 '제로(ZERO)'이며 4세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활동하면서 만드는 유익한 대사 산물로 장 내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 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요구르트 맛과 산뜻하고 가벼운 물성이 특징이다. 용량은 190㎖다. 실온에서 보관할 수 있는 멸균 포장 팩으로 만들어졌다.



제품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 마켓컬링, 쿠팡,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내 이름을 불러줘, 바이오 ZERO' 행사를 연다. '내 이름을 불러줘'는 빈칸을 채우는 퀴즈로 3주간 매주 당첨자를 200명씩 선정해 총 600명에게 신제품 1상자(24개입)를 증정한다. 응모자 중 추가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기'와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공식 몰 '매일다이렉트'에 모바일로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