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전처는 3세 연상"…이혜영 또 소환한 이상민, 무슨 일?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4.06.03 13:19
글자크기
/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사진=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가수 이상민이 연상 애인을 만나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내 전처가 3세 연상이었다"며 배우 이혜영을 언급했다.

지난 2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는 이상민과 임원희, 정석용이 실버타운 투어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세 사람은 실버타운 안에 설치된 영화관에 방문했다. 이들은 영화관의 리클라이너 좌석을 보고 "VIP 영화관이냐", "무료라는데 시설이 왜 이렇게 좋냐" 등 반응을 보였다.

임원희는 "마지막으로 이성과 영화관 온 게 언제냐"고 물었다. 이상민은 "기억도 안 난다"며 "진짜 오래됐다"고 털어놨다. 정석용 역시 "나도 기억이 안 난다"며 공감했다.



연상 여자친구를 만나본 적이 있냐는 물음에 정석용은 "사귀는 것까진 아니어도 인연이 닿았던 적은 있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상민은 "난 전처가 세 살 위였다"며 이혜영을 언급했다.

이상민의 갑작스러운 전처 소환에 임원희, 정석용은 한숨을 쉬며 "선배님이시네", "우리한테 (연상 만나는 방법) 좀 많이 가르쳐 달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이상민은 2004년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했다. 이상민은 솔로 생활을 유지 중이지만, 이혜영은 2011년 미국 하와이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