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코스메틱 '오르제나', 2024 코스모뷰티서울 참가 성료

머니투데이 박지우 인턴기자 2024.06.05 16:27
글자크기
㈜워너비코스메틱(대표 김보민)이 전개하는 '오르제나'가 2024 코스모뷰티(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 참가해 비건 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중기창업팀사진=중기창업팀


오르제나는 슬로우에이징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로, '당신의 아름다운 일상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정, 보습, 주름개선 등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영국 비건소사이어티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뷰티 브랜드로, 동물성 원료와 동물 유래 성분이 없으며 동물실험과 교차 오염이 없는 등의 4가지 기준을 충족하여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했다.

대표 제품은 세럼과 에멀전 크림으로, 각각 △비타민 라인, △콜라겐 라인, △수분 라인, △시카 라인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헤어 제품을 볼륨과 스칼프 케어, 손상모 케어 세 가지 라인으로 나뉘어 출시하였으며 금번 박람회 부스의 메인은 곧 출시될 스킨케어 제품인 시너지 라인으로 꾸며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시너지 라인은 흔히 보기 어려운 바쿠치올 성분을 통해서 제작됐으며, 시니어들의 탄력이나 모공 등 안티에이징뿐만 아니라 스킨슬러빙(피부 노화 지연)을 원하는 젠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제품 라인업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별빛 유자 오버나이트 마스크, △미셀라 클렌징워터 5종, △스마일데이 바나나 클렌징 폼 등의 다양한 선택지를 추가적으로 선보였다.


워너비코스메틱 현예진 대리는 "오르제나는 아직 한국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러시아의 올리브영이라 불리는 '골드 애플' 뷰티 체인에서 10위권 안에 드는 인기 브랜드다"라며 "현재는 유럽이랑 러시아 쪽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에, 향후 국내에서도 제품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