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 온라인도매시장 출시한 6번째 특화상품은?](https://thumb.mt.co.kr/06/2024/05/2024053111403440675_1.jpg/dims/optimize/)
3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이번 특화상품(깐양파)는 가락시장내 도매시장법인 '한국청과'와 양파가공 전문 브랜드인 '잘까네(주)'가 협업해 출시했다.
온라인도매시장에서는 특화상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잘까네㈜ '깐양파'를 규격별로 기존 정상 판매가 대비 16~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상품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전용 포장지 제작비와 견본발송 물품비·택배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상길 aT 온라인도매시장사업처장은 "온라인도매시장의 하루 평균 거래액이 초기에 비해 약 7배 성장했다"며 "특화상품 발굴 외에도 적극적인 제도개선과 물류비 지원 등으로 온라인도매시장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