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버블, 이마트에서 원샷 세탁세제 대폭 할인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박지우 인턴기자 2024.05.30 07:01
글자크기
슈가버블의 인기 세탁세제를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역대급'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단 2주간만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슈가버블의 세탁세제 브랜드 '원샷'의 대표 상품 3종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 카드로 전액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사진제공=슈가버블사진제공=슈가버블


할인 품목은 슈가버블의 ▲베이킹소다 100% 캡슐세탁세제 ▲원샷 프레시버블 3L ▲ 원샷 프레시버블 2.1L 세 가지다. 이 세 가지 제품은 각각 30%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카드로 전액 결제 시 추가로 50% 할인이 제공된다. 행사 카드에는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이마트 e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5월 31일부터 6월 13일까지 약 2주간 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신제품 '베이킹소다 100% 캡슐세탁세제'는 국내 최초로 베이킹소다 100%가 들어간 제품으로, 세탁, 탈취, 표백, 섬유유연, 세정까지 '5 in 1' 기능을 캡슐 한 알에 담아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슈가버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친환경 주방세제를 만든 26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탁세제까지 만들어, 많은 가정에서 슈가버블의 우수한 세탁세제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가버블은 최근 대세로 떠오른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하여 그의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신제품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