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화장품, 팜스테이 대용량 콜라겐 앰플 70여개국 180만 병 판매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5.30 17:02
글자크기
㈜명인화장품은 자사 브랜드 '팜스테이'의 스테디셀러 품목인 콜라겐 대용량 올인원 앰플이 180만 병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이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간의 수치로, 제품이 처음 출시된 해를 기준으로는 약 300만 병 이상 판매되었을 것으로 추산된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브랜드K)인 ㈜명인화장품 스테디 셀러 품목 '콜라겐 올인원 앰플'이 70여개국 18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사진제공=명인화장품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브랜드K)인 ㈜명인화장품 스테디 셀러 품목 '콜라겐 올인원 앰플'이 70여개국 18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사진제공=명인화장품


명인화장품은 전 세계 70여개국에 수출하는 K뷰티의 선두주자로,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하는 국가대표 공동 브랜드인 '브랜드K'로 선정되기도 했다.



명인화장품은 5월 29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코스모뷰티 서울 박람회를 비롯해, 올 한해 6개국 10여개 뷰티 박람회에 참여한다.

㈜명인화장품의 코스모뷰티 서울 박람회 부스 이미지./사진제공=명인화장품㈜명인화장품의 코스모뷰티 서울 박람회 부스 이미지./사진제공=명인화장품


명인화장품의 해외 영업 담당자는 "최근 180만 병 이상 팔린 '콜라겐 올인원 앰플' 등 중국 위생허가 취득 품목을 늘리고 있으며 세계 곳곳에서 팜스테이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K뷰티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명인화장품은 지난 16년간 ODM/OEM을 수행하는 동시에 자사 브랜드 '팜스테이'와 '라페름'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슬로우에이징 브랜드인 '어나더페이스'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