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불화설 또 수면 위로…한선화, 박위♥송지은 모임 불참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5.29 05:18
글자크기
(왼쪽부터)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 박위·송지은 커플과 만난 전효성, 정하나(징거) /사진=머니투데이 DB, 박위 인스타그램 캡처(왼쪽부터)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 박위·송지은 커플과 만난 전효성, 정하나(징거) /사진=머니투데이 DB, 박위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가 결혼을 앞둔 유튜버 겸 사업가 박위와 같은 그룹 출신 가수 송지은이 주선한 만남에 불참하면서 불화설이 다시금 수면 위로 떠올랐다.

박위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지은과 함께 시크릿 출신 가수 전효성과 정하나(징거)를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잘 모시겠습니다"라고 적으며 예비신부 송지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위와 송지은은 오는 10월 결혼한다.

해당 글에 송지은은 "나 지금 내적 춤 추고 있어"라고 반응했으며, 전효성은 "앞으로 티슈 줄 땐 옆으로 주는 걸로", 정하나는 "잘 부탁드립니다 위형부"라는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자랑했다.



그러나 이들과 함께 시크릿으로 활동했던 한선화는 어디에도 없었다. 누리꾼들은 "한선화는 어디", "한선화는 사진 찍길 거부한 건가요?" 등 궁금증을 드러냈다.

(왼쪽부터) 정하나 생일 기념 멤버 회동, 시크릿 데뷔 14주년 기념 모임 /사진=SNS 캡처(왼쪽부터) 정하나 생일 기념 멤버 회동, 시크릿 데뷔 14주년 기념 모임 /사진=SNS 캡처
한선화와 시크릿 다른 멤버간 불화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한선화는 지난해 시크릿 데뷔 14주년 기념 모임에도 불참했으며, 지난 2월 정하나 생일 기념 멤버 회동 때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이에 일각에서는 '시크릿 불화설', '한선화 왕따설' 등 각종 의혹이 제기됐다.


시크릿은 2009년 데뷔해 '매직', '마돈나', '별빛달빛', '사랑은 무브' 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