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4050 여성 전문 패션 플랫폼 '퀸잇' 입점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5.28 21:55
글자크기

대표품목 '워터 워시 밤, 레스레스 폼 클렌저', 클렌징-스킨케어 라인도 선봬
연령 무관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

/사진제공=쥬스투클렌즈/사진제공=쥬스투클렌즈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29일 4050세대 여성 전문 패션 플랫폼 '퀸잇' 에 입점한다.

다양한 소비자 접점 채널을 확장한 가운데 주스투클렌즈가 연령 상관없이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퀸잇은 2020년 9월에 론칭한 이래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4050 여성 전문 모바일 패션 커머스로 여성 패션 외 남성 패션, 아동 패션, 뷰티 등 16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4050 중년여성을 타킷으로 하는 커머스 플랫폼 '퀸잇'에 입점을 기념해 쥬스투클렌즈 베스트 셀러 품목인 '워터 워시 밤, 레스레스 폼 클렌저, 파우더워시,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크림'으로 구성된 듀오 세트를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쥬스투클렌즈는 비우고 채우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저온 착즙 공법으로 과채를 그대로 압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담아낸 건강한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효능은 물론 브랜드만의 감성이 담았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유럽, 미국, 캐나다, 중국, 러시아 각지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하는 등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대표품목인 '레스레스 폼 클렌저',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뷰티 전문 매체에서 진행되는 뷰티 어워드에서 매년 수상하는 동시에 최근 일본 진출 이후 일본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의 SNS채널에 사용 리뷰가 업로드 되면서 입소문이 났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퀸잇 입점을 통해 2035 젊음 소비자에서 전 세대를 아우를수 있는 또 하나의 소비자 채널을 확대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쥬스투클렌즈만의 차별화되고 트렌드 감성이 담긴 좋은 제품이 버라이어티한 퀸잇 소비자들에게 만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