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쥬스투클렌즈
다양한 소비자 접점 채널을 확장한 가운데 주스투클렌즈가 연령 상관없이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쥬스투클렌즈는 4050 중년여성을 타킷으로 하는 커머스 플랫폼 '퀸잇'에 입점을 기념해 쥬스투클렌즈 베스트 셀러 품목인 '워터 워시 밤, 레스레스 폼 클렌저, 파우더워시,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크림'으로 구성된 듀오 세트를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유럽, 미국, 캐나다, 중국, 러시아 각지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하는 등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대표품목인 '레스레스 폼 클렌저',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뷰티 전문 매체에서 진행되는 뷰티 어워드에서 매년 수상하는 동시에 최근 일본 진출 이후 일본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의 SNS채널에 사용 리뷰가 업로드 되면서 입소문이 났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퀸잇 입점을 통해 2035 젊음 소비자에서 전 세대를 아우를수 있는 또 하나의 소비자 채널을 확대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쥬스투클렌즈만의 차별화되고 트렌드 감성이 담긴 좋은 제품이 버라이어티한 퀸잇 소비자들에게 만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