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티 위시, 첫 전국 팬 미팅 서울 공연 성황…5회 공연 전석 매진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4.05.27 14:01
글자크기
엔씨티 위시, 첫 전국 팬 미팅 서울 공연 성황…5회 공연 전석 매진


에스엠 (80,100원 ▲3,800 +4.98%)엔터테인먼트는 엔씨티 위시(NCT WISH)가 첫 전국 팬미팅 투어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팬미팅 투어 '엔시티 위시 : 스쿨 오브 위시'(NCT WISH : SCHOOL of WISH)는 지난 24일 오후 7시와 25~26일 오후 2시·7시, 총 5회에 걸쳐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서울 공연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고, 성원에 힘입어 1회차를 추가 오픈한 바 있다.



이번 팬 미팅은 공연명과 같이 학교 콘셉트로 개최됐다. 첫 공연에서 선정한 과목별 반장의 주도하에 랜덤 댄스 챌린지, 릴레이 그림 그리기, 제한 시간 내에 릴레이 미션에 성공하는 게임 등 수업 과목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코너가 진행됐다. NCT WISH는 공연별로 의상에도 변주를 주어 새 학기 친구 같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것은 물론, 팬들이 직접 쓴 쪽지를 읽고 답하는 시간도 가져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또 NCT WISH는 데뷔 싱글 타이틀 곡 '위시'(WISH), 수록곡 '세일 어웨이'(Sail Away)와 미발표곡 '나사'(NASA), 프리 데뷔곡 '핸즈 업'(Hands Up) 한국어 버전까지 풍성한 무대를 연달아 선보다.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 (Replay)' 커버 무대로 풋풋함을 발산하는 등 NCT WISH만의 청량하고 당찬 매력을 보였다.



NCT WISH는 팬 미팅을 마치며 "서울에서 총 5번 팬 미팅을 했는데 모든 공연마다 객석을 꽉 채워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정말 시즈니(팬덤 별칭) 없이 못 살겠다 생각이 들 정도로 감동받았다"라고 말했다.

또 6월 26일 공개되는 일본 두 번째 싱글 '송버드'(Songbird)의 한국어 버전 발매도 깜짝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객석에서 등장한 NCT WISH는 함께 나아가자는 희망찬 메시지의 'We Go!'(위 고!) 한국어 버전을 열정적으로 불렀다.

한편 NCT WISH는 오는 6월 1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NCT WISH : SCHOOL of WISH' 전국 팬미팅 투어를 이어간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