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 이달 중앙대서 2024 국제척추심포지엄 개최

머니투데이 박수현 기자 2024.05.27 14:08
글자크기
엘앤케이바이오, 이달 중앙대서 2024 국제척추심포지엄 개최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 (9,060원 ▼20 -0.22%)메드가 오는 31일 오후 서울 동작구 중앙대학교 연구개발(R&D) 센터에서 '2024 국제 척추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높이 확장형 케이지(엑셀픽스-XTP, PathLoc-TM 및 PathLoc-TA)와 서젼(Surgeon·외과의)의 수술 기법을 접목, 수술 시 장점과 수술 후 환자의 개선에 관한 발표를 시작으로 신제품도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심포지엄엔 미국, 베트남, 인도, 태국, 중국, 방글라데시 등 해외 각지의 척추 전문의료진 3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사업 철학인 'Life Beyond Boundaries'를 모토로 '삶의 질 개선, 혁신 기술, 경계를 넘어'라는 세 가지 섹션으로 진행된다.

각 섹션에서는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익스펜더블(Expendable·소모용) 케이지를 사용한 각 수술 요법의 피드백이 포함된다. 참석한 의료진에게는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유용한 자료가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심포지엄에는 강국남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총괄본부장이 참석해 의료진들에게 익스팬더블 케이지의 제품력과 차세대 신형 익스펜더블 케이지, 초간편 내비게이션 및 인공지능(AI)을 바탕으로 개발하고 있는 스마트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관계자는 "높이 조절 척추 임플란트의 특허를 가지고 미국 척추 의료기기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 기업으로서 자사의 이름을 걸고 첫 단독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하게 돼 의미가 매우 크다"라고 했다.

이어 "올해를 시작으로 제품 신뢰도 제고와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연례행사로 심포지엄을 지속해서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