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오비맥주.](https://thumb.mt.co.kr/06/2024/05/2024052612443314101_1.jpg/dims/optimize/)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이 오비맥주 현업 마케터들에게 노하우를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프로그램 주제가 '공유하다, 나누다'로, 현업 마케터, 교육 참가자들이 서로 네트워킹 할 자리를 각별히 더 늘렸다.
교육 커리큘럼은 △소비자 분석과 이해 △브랜드 케이스 스터디 △이노베이션 프로세스와 창의적 사고·솔루션 △캠페인 아이디어 개발로 구성됐다.
알렉산더 람브레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프로그램에서 오비맥주의 마케팅 전략과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방식을 공유해 참가자들이 글로벌 마케터로 성장하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는 마케팅스쿨 신입생과 졸업생, 현업 마케터 사이 지식 공유의 장을 늘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