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카코리아, 충만한사랑나눔재단과 춘천시청에 1억원 상당 기부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4.05.24 15:47
글자크기
왼쪽부터 임다윗 충만한사랑나눔재단 이사장, 육동한 춘천시장, 육일수 메디카코리아 부회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춘천시청왼쪽부터 임다윗 충만한사랑나눔재단 이사장, 육동한 춘천시장, 육일수 메디카코리아 부회장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춘천시청


메디카코리아가 춘천시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충만한사랑나눔재단과 1억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춘천시에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메디카코리아는 자사 제품인 어린이 청소년 영양제 '비비톡톡'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했다.



춘천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춘천시내 25개 읍면동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기부받은 제품을 배부할 예정이다.

육일수 메디카코리아 부회장은 "춘천시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메디카코리아는 48년 역사의 전문의약품 제조업체로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등 120여가지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다. 12개국에 30여가지 품목을 수출하고 있다.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폐의약품 수거함 설치, 폐의약품 수거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