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종합건설, 건축박람회 부스 참가...예비 건축주 상담 활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5.24 16:45
글자크기
청우종합건설이 최근 '제66회 MBC 건축박람회'에 이어 '제4회 울산건축박람회'에 참가하여 예비 건축주를 위한 주택 전문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청우종합건설은 다년간 건축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부터 시공까지 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건축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지난 2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나흘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진행되는 '제4회 울산건축박람회'에서 청우종합건설은 2024년 예비 건축주를 위한 맞춤형 주택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건축 과정이 처음인 예비 건축주들은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으며, 무료로 제공된 전문 컨설팅 서비스 덕분에 많은 이들이 건축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사진제공=청우종합건설사진제공=청우종합건설


앞서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제66회 MBC 건축박람회'에서는 전원주택 전문 전시관을 운영하여 주택 건축 설계와 시공에 관심 있는 예비 건축주들의 호응을 받았다.



청우종합건설의 부스에서는 특별히 큐레이팅된 대형 디스플레이가 눈길을 끌었다. 대형 전원주택 이미지를 통해 주택의 세부적인 디테일까지 확인할 수 있었고, 다양한 주택 디자인과 시공 사례를 디테일하게 보여주어 많은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박람회에 참가하여 방문객과 소통하고 전문성을 공유하며, 고품질의 건축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