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이라이트브랜즈
이번 행사는 디아도라가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와 협업한 2024 신제품 '크로스코트(CROSSCOURT) 컬렉션' 출시 기념을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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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그치지 않고, 테니스라는 스포츠 헤리티지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코트 룩이 갖는 의미, 여기에 선수 시절의 경험담을 더해 테니스 코트에 들어설 때 마음가짐부터 본인이 입었을 때 좋았고, 불편했던 플레이 룩 등을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또한, 디아도라의 디자인 팀도 자리에 함께 해, 패션으로서의 '테니스코어(Tennis-core) 트렌드와 연관해 '크로스코트 컬렉션'을 평상 시 데일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팁도 제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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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디아도라가 전미라와 협업한 '크로스코트 컬렉션'은 플레이를 위한 퍼포먼스에 집중하면서, 그린과 민트, 핫핑크 등 경쾌한 컬러와 발레리나가 연상되는 튜튜 스커트같이 여성의 우아함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용으로만 출시되었고, 티셔츠, 자켓 등 실용적 아이템을 포함해 원피스, 테니스 스커트, 모자, 양말 등 15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출시 직후 튜튜 스커트, 메쉬 볼레로, 티셔츠 등 대부분의 인기 품목들은 빠른 품절을 일으키며 테니스 플레이어들의 큰 관심과 인기를 실감했다.
현재, '크로스코트 컬렉션'은 전국 디아도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판매 중이며, 가장 큰 사랑을 받아 품절되었던 튜튜 스커트의 5월말 재입고를 비롯하여 다른 품목들도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