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직영 할인점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일산점' 오픈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2024.05.23 10:06
글자크기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일산점./사진제공=코오롱FnC코오롱세이브프라자 일산점./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코오롱FnC)이 할인점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일산점'을 오픈한다.

코오롱세이브프라자는 코오롱FnC가 직접 운영하는 종합 아울렛 매장으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안양점, 남양주점, 부산 해운대점 등 전국에 총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9번째로 신규 오픈하는 일산점은 경기 북서부 지역에는 첫 출점이다. 총 2개 층, 400여 평 규모로 쾌적한 쇼핑 공간을 자랑하며, 코오롱스포츠, 헤드, 슈콤마보니, 쿠론, 럭키슈에뜨 등 코오롱FnC 20여개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일산점을 주위 상권의 특징을 반영하여 남성 고객을 메인 타겟으로 한다. 골프 및 수입 자동차 매장이 즐비한 상권으로 남성 소비자층의 유동 인구를 고려한 것.

1층은 'MEN's GROUND'를 테마로, 남성복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운다. 코오롱FnC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인 '캠브리지 멤버스'를 필두로, 시리즈, 헨리코튼, 커스텀멜로우 뿐만 아니라,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 맨즈'와 이탈리아 기반 프리미엄 남성복 '닐바렛'을 소개하며 남성복 조닝을 강화했다. 2층은 자연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와 함께 골프웨어 조닝으로 차별화했다.



코오롱세이브프라자 일산점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산점 방문 후,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에게 리유저블 백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증정품도 제공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분리수거함이나 세탁 바구니로도 사용할 수 있을 다용도 함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야외활동이나 쇼핑 시 유용한 폴딩 카트를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