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협력사 파트너스 데이 개최

머니투데이 경남=노수윤 기자 2024.05.22 14:42
글자크기

소통강화·동반성장 확산…우수사에 베스트 파트너상 시상

두산에너빌리티가 협력사와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두산에너빌리티두산에너빌리티가 협력사와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두산에너빌리티


두산에너빌리티가 '2024년 두산에너빌리티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협력사와 소통 강화와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한 파트너스 데이에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 정순원 두산에너빌리티 협력회 회장과 73개 협력사 대표, 박지형 동반성장위원회 운영처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협력사 대표에게 경영현황과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동반성장활동 소개와 분과별 간담회에 이어 △영진테크윈 △유니슨에이치케이알 △유니콘시스템 △케이피씨엠 △화성시스텍 등 5개 우수 협력사에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여했다.

정순원 협력회 회장은 "두산에너빌리티와 협력회 회원사가 서로의 강점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협력하면 더 큰 시너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은 "지난해 수주 목표 달성과 무탄소 발전사업 확대 등의 성과는 협력사의 노력이 함께 했기에 가능했다"며 "협력사의 경쟁력이 곧 두산의 경쟁력인 만큼 협력사와의 선순환 파트너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두산에너빌리티는 △동반성장펀드 대출지원 △공급망 ESG 역량강화 △상생결제시스템 및 노무비닷컴 운영 등 동반성장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쳤다.

TOP